비아코가 판매 및 공급 중인 ZOTAC 메인보드 시리즈의 A/S 정책에 대해 말씀드립니다. 현재 해당 메인보드는 2년 무상, 1년 유상의 총 3년간 국내 A/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예컨대, 이 기간 내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ZOTAC이 정한 A/S 가이드라인에 의해 일반적인 고장은 테스트 과정을 거쳐 교체 및 환불, RMA를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. 다만
물리적인 손상(PCB 기판 부풀림, CPU 소켓 핀 휨 및 파손, PCB 기판 패턴 손상, 방열판 임의 개조 및 교체)의 경우 ZOTAC이 정한 가이드라인에 포함되지 않는 관계로 리셀러인 비아코에서 제공할 수 있는 A/S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이는 당사에 한정되는 것이 아닌 그래픽 카드 및 메인보드 유통사가 일반적으로 행하는 A/S 정책입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
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무조건 교체 및 A/S를 요구하는 사례가 간혹 발생하고 있습니다. 이에 본 공지 사항을 게재하오니 제품 사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 아울러 제품 이상 시 임의로 테스트를 하기보다
우선적으로 당사 고객지원실을 통해 조치하길 권장합니다.
아무쪼록 ZOTAC 메인보드 사용자의 원활한 고객지원을 위해 ZOTAC 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.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아코 홍보팀 또는
support@viako.com으로 문의하시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